시설인 이야기

빌딩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    댓글 0건 조회 457회 등록일 13-09-29

본문

머 전부 장단점이 있지만 빌딩도 입주사 이상한 애들 있으면 술먹고 들어와서 덥다고
밤에 냉동기 틀어달라하고 난리도 아녀요.
추가냉방 시간 지났다고 말해도 억지 쓰면서 소장 전번 찾고 난리를 피우는데 그냥 끊고
소장 연락 안된다고 1~2시간 말했더니 지풀에 지쳤는지 아님 취해서 자는건지 연락 안오네요.
아파트도 마찬가지겠지만 빌딩도 입주사 이상한애들이 꼭 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스파클생수 2L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