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땡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895회 등록일 13-09-10

본문

고맙습니다

요즘 엔젤이 찌질한 글만 올려 님께서 상심이 萱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걱정하지 마십시오

저는 이런 생활에 만족하는 순수 엔젤 시설인입니다

저도 물론 빌딩 가고 싶은데요

지금 이 나이에 빌딩 간다 해도 어차피 노땅 취급 받을 테고 그냥

아파트에서 아직까진 막내 취급 받으며 젊은이 취급 받는게 좋네요

어차피 시설의 마지막을 아파트에서 마무리 해야 할테고

마무리는 아파트에서 해야 하지 않겠읍니까

나중에 혹시 우연이라도 님과 만났으면 좋은 친구가 될 거 같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