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궁굼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793회 등록일 13-10-01

본문

나이는 27이고요 전기기사 2회 최종합격하고 시설관리 쪽에서 경력을 쌓고 싶은데요
전 다른 자격증(소방,공사기사) 공부도 하고 싶기도 해서 일근직을 희망하는데요 ..
경력없으면 보통 무조건 교대 돌아야 되나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스파클생수 2L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