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악몽의 재활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800회 등록일 13-09-29

본문

악몽의 재활용 날입니다

50세대 밖에 안 사는 인간들인데 뭔놈의 제활용이 존나게 나오네요

추석 전후라 박스 장난 아니게 나오네요

오후내내 치워도 끝이 없읍니다

세전 160만원 쳐 받고 이게 뭐하는 짓인지 모르겟네요

내 속도 모르는 경비 새끼는 왜 정리를 후딱 못하냐며

개지랄을 떠내요

80이 가까운 노인 후려 칠수도 없고 돌겠읍니다

일요일이 악몽이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