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일근 경쟁률치열하고 2교대 폐인되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201회 등록일 20-10-20

본문

3교대는 오래못할듯하고

4교대 일근이 장기모드데

시설직도 이젠 쉽지않네

예전에 골라가는데 ㅜ
아 매달200씩 까먹네요 백수

시설나가기만하면 200-250머니 취업못하니 매달200씩
까먹는식이네요 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치아바타 3개입 3팩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