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인생 2막이 있자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    댓글 0건 조회 569회 등록일 13-10-13

본문


인생 2막이 있자나요..

왜 벌써 땅을 치고 후회하시나요..

인생 2막을 위해 잘 생각해보세요..

심마니도 좋고, 김포 잣농사도 좋고, 목수도 좋고 ,

그도 저도 아니면 여행리포트나 산림감시인이나 등대지기도 있으니...

눈 딱 감고 제 2라운드 생각하세요..

1라운드는 그렇다 쳐도 2라운드는 아직 시작입니다...

건승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