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ㅎㅎ맞는말이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251회 등록일 13-10-20

본문

저도 빌딩에서 근무중이지만 결혼은 아예 생각하지도 않고있는데요...그냥 자신이 좋와하는 취미생활하면서 지내는것도 좋은 직업이라 생각하네요...결혼안해서 독거노인되나 결혼하고도 독거노인되나 어짜피 매한가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