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방송국 시설관리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891회 등록일 13-10-15

본문

방송국 시설관리는 밤낮으로 촬영하니 시설관리 근무자들도 밤샘하나요?
이번에 상암에 SBS프리즘타워 채용공고하던데 회사가 막장인가? 3명이나 모집하는데 몇달째 그대로네요 ...
연봉도 아파트 노인기사님들도 않받는 1470만원대라니... 방송국도 요즘은 막장인지 ㅉ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