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기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481회 등록일 13-10-25

본문

문득 성공의 기준에 대헤 생각해 보았다

나이 사십 넘어서 지하벙커에 있으면 무조건 실패한 인생인가

그럼 현재 지하벙커에 근무하는 시설인들은 죄다 실패한 인생인가

꼭 기술사 따고 소방사 따야 성공한 인생인가

어느분 말처럼 벙커일 하면서 비번날 산으로 들로 버섯이나 따면서

행복감을 느낀다면 그것 또한 성공한 인생이 아니겠는가

문제는 자기만족인 듯 싶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