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프리액션 밸브와 드라이 밸브의 차이가 뭔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y*****    댓글 0건 조회 568회 등록일 13-10-29

본문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프리액션은 2차측이 대기압으로 차있고 드라이는 압축공기로 차있다고하는데

드라이밸브 2차측에 콤프레샤로 공기를 넣어주던데요...왜그런걸까요?드라이는 2차측을 압축공기로 넣어야하는

이유가 무엇인지요?인터넷 아무리 뒤져도 그런 이유까지는 없더군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스파클생수 2L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