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주-야-비 3교대 질문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330회 등록일 20-11-03

본문

주야(저녁출근)비 3교대 근무체제 현장마다 다르긴하지만 얼마나 받으시나요?

코로나 장기화가 지속되 육아 문제로 3교대를 구하는중인데 주당비가 아니라 주야비로 구하려고 하거든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