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기계설비법 이상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386회 등록일 20-11-01

본문


기존에 관리과장이 전기 소방 승강기 실내공기질 수질관리자 전부 선임걸잔아요

그럼 기계설비법 생기면 기계까지 선임걸면 한사람이 6개를 선임걸어야하나요?

참 이해가 안가는법이네요 그럼 그만큼 대우는 해주나요? 월급을 대폭 인상한다던지

어떤분 말로는 기계설비법을 소방수첩 뿌린거랑 동급인걸로 알고 교육가면 선임걸수있겟지뭐 이러고 말더라고요

누구말이 맞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스파클생수 2L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