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느낌아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273회 등록일 13-11-13

본문

제가 봐서 아는데 쉬우면서도 어렵고 어려우면서도 쉬운게 기능장 같아요.
쌍기사 있는사람도 4번만에 합격하는 사람이 있는반면 처음보는 사람이 합격하는경우도 있고
아무튼 6시간동안 한번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고 절대적으로 집중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전기기능장 시험이야말로 인생의 축소판이라고 할수 있죠..
맨탈붕괴라는말 경험해보시면 절대적으로 공감하실겁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