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보안요원 일하다가 시설관리로 업직종 전환하려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618회 등록일 13-11-11

본문

보안경력은 한 3년정도 되구요
아무래도 이쪽일하다보면 방재실 사람들하고 친해지자나여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시설관리로 눈을 돌리게되었는데

보안경력있다고 하면 좀 불리한가요?
기능사 자격증이라도 있어야합니까?

선배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