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새로운 시설근무자 바퀴벌레때문에 매번곤역이네요 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    댓글 0건 조회 463회 등록일 13-11-16

본문

시설경력한곳에 오래하다가 새로운 시설근무지 갈때마다 장기 일명 인간바퀴벌레때문에

짜증이 아 저런인간들보기 싫어서 시설떠날려구 했는데 경기불황으루 다시 이쪽으루 왔는데

역시나 바퀴벌레때문에 다니기싫어지네요 ㅎ 기존에도 여러사람교체榮鳴 해서 반심반의했는데

역시나 에효 다른시설가면 또 대황 바퀴벌레있는데 정말 시설떠나고싶다 XX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