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아싸 드뎌 내일 면접 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심**    댓글 0건 조회 693회 등록일 13-11-20

본문

50일만에 처음 면접제의가 들어 왔습니다.
오늘 소장이랑 통화했는데 전기산업기사 자격증이 있냐고 3번이나 거듭 묻더군요
자격증이 반드시 필요한 곳이랍니다.
급여도 200만원이상에 주6일 주간근무
조건도 나름 I챦네요.
그러나저러나 면접 잘 봐야 될터인데
걱정이 앞서네요.
선배님들의 소중한 경험담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