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후기시리즈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683회 등록일 13-12-01

본문

병원[호스피탈]

장점:좋은데 걸리면 밥은 공짜

단점:무궁무진하다
당직시간에 잠을 못잔다
쉴시간이 없을 정도로 일이 쌓인다
그렇다고 월급이 많은것도 아니다
처음에 자리잡기 힘들다
내밑으로 후임이 많이 들어 오고
내가 진급이 되면 그뒤부터는
만사형통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치아바타 3개입 3팩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