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즐거운 토요일.... 출근했읍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491회 등록일 13-11-30

본문

닝기리 업자들 천장폼 새로 공사한다고 어제 물먹이더만, 오늘 7시까지 온다고 구라치고 또 물 먹이는군요 ㅋㅋㅋ

ㅈ ㄴ게 싸워야 될거 같읍니다

이슬이 한 병 까고 전투태세 들어가야겠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치아바타 3개입 3팩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