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사무용기기에서 전기가 나온다고 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612회 등록일 13-11-29

본문

면접볼때 전기 한 명이 있어야 된다고....

나는 전기를 모른다고 그렇게 말을 하니

걱정마라, 등만 갈아주면 되고, 문제 생기면 대행 부르면 된다...............

전기 문제만 생기면 걱정이 되네요 ^^

..................

이런 경우엔 어케해야 되나요

좀 전에 사무실에서 사무용기기 만질때마다 전기가 온다고 민원이 들어오네요

정전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올라는 가f는데 별 뾰족한 수가 안보이는데요

혹시 이런 민원 발생할때 처신해야 되는 방법이 있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