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식사 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784회 등록일 13-12-04

본문

요즘 시설잡에 와서 느끼는게
식사 제공에 많은 분들이 부러운 대상으로 삼는 모습들이네요

혼자서만 밥 사먹고 다니는것에 큰 불만이 있었는지 알았네요 ^^;;;

지발 일 시키면 밥좀 달라고~~~~~~ 용역들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