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봉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757회 등록일 13-12-06

본문

예전엔 몰랐는데 요즘 시설일을 하면서 가장 힘든건

봉급을 받는 일이다

한달 일하고 봉급을 받는다는게 이리 힘든 일이라는 걸

지금에서야 느끼고 있다

불안정한 계약직..3개월마다 다시 용역사들과 계약을 할때마다

파리목숨이란걸 절실하게 느끼게 된다

용역사가 갑자기 바뀌게 되면 짤리는 건 둘째 치더라도

퇴직금이 날라 가더라

어디 가서 하소연도 못하고 미칠 노릇이었다

몇푼 되지도 않은 봉급에 퇴직금까지 날리게 되면

그 타격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다..

이럴바에야 차라리 알바나 하면서 살까 생각도 많이 해본다

속이라도 편하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