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선배님들에게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    댓글 0건 조회 844회 등록일 20-12-08

본문

시설관리 경험이 전혀 없어서요.
120만원에 시설관리 주간근무고 분리수거 영선 업무 화장실 위생업무 하는데
4대보험 때고 한달에 120만원준다고 해서요.
나이는 아직 한창 젊은나이에 120만원으로도 일해서 경험을 얻어야 할까요?
시설관리 선배님들에게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