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답변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    댓글 0건 조회 1,178회 등록일 20-12-04

본문

시설관리는 격일제 주당비등등
오피스텔 아파트 백화점 병원등이 있는데 어떤데가 나은가요?
아파트 격일제 마트 격일제등등 시설관리 근무형태랑 격일제도 할만하고 급여도 괜찮은건가요?
선배님들 답변부탁드립니다..
밤근무하면 몸이 많이 안좋아지나요? 저녁에 잠이 안오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