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왜 용역회사는 급여날짜만 되면 오후 늦게 지급이 되는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399회 등록일 20-11-30

본문

궁금해서 글을 올립니다.. 왜 대부분의 용역회사들은 급여날짜가 되면 이왕 주는거 오전중에
입금을 하면 좋을텐데 왜 오후 늦게 급여가 지급이 되는지(대략 오후 4시 넘어서) 이해가 안되서
글을 올립니다.. 혹시 그 이유를 아시는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그리고 몇시쯤 주느냐고 물어보면
어떤데는 짜증을 내면서 기다리라고 하는데 그러다가 싸운적도 여러번 있었거든요.. 당당하게
받아야 할 월급인데 왜 그러는걸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