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오늘은 좀 근무할만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593회 등록일 13-12-16

본문

저번주에 눈쓰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저번주에 눈 쓰느라 고생했더니 오늘이 상대적으로 편하내요. 물론 그래도 일은 할만큼은 했죠.

수요일 근무날부터는 크리스마스 트리 해야해서 추울텐데 걱정되내요.

잘견뎌내야할텐데요.

다음달부터 월급이 많이 오른다고해서 빌딩가고 싶은 생각도 사라졌내요.

아파트에서 주민에게 시달려도 돈을 더 받으니 , 당분간은 아파트에서 견뎌 볼려고합니다.

견디다가 열받으면 그때는 빌딩으로 한번 가봐야죠. 빌딩도만만하지는 않지만

주민에게 시달리는거는 없자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