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불합격 營윱求.....ㅠㅠ
페이지 정보
본문
현재 근무조건이나 임금보다 좋은곳이 나와 보름정도
눈독들이고 있었습니다만..
불합격楹六..^^;;
시설 땔치고 고향 내려가 전원생활하며 사업한다고 하여 결원이 생긴건데..
역시 임금이 쌔다보니
여기저기서 이력서 들어왔나 보더군요...
스펙에서도 밀리고...줄에서도 밀리고...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