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트리작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590회 등록일 13-12-20

본문

개고생 하셨겠네요

오늘 날씨가 시베리아 벌판 수준이었는데요

트리작업..개짜증 나더군요

엔젤도 추운 날 작업했는데 운동화 신고 트리작업 했다가

동상 걸리는 줄 알았습니다

다음부턴 트리작업 할때 꼭 방한화 신고 귀마개하고 작업하겠다고

스스로 다짐했습니다

시설하면서 제일 하기싫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하나는 트리작업
하나는 월말검침이더군요

벙커 관두기까진 계속 해야겠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