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현정부 고용유연성 확대...시설직 암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파**    댓글 0건 조회 738회 등록일 13-12-18

본문

대선때 비정규직 정규직화에 대한 내심 기대감이 있었는데..

오늘 뉴스보니

현정부가 고용유연성 확대한다고 하네요..

평생 용역살이 해야하나 봅니다..^^:;

용역살이 하더라도 질긴목숨 살아야 하니..

그중에서도 골라 좋은곳 가시길 바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