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복지관 시설관련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    댓글 0건 조회 993회 등록일 13-12-17

본문

복지관 소속으로 정규직 일자리고요...월150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나이는 30 초반이고요..

수영장 뿐만 아니라 기타 편의시설까지 있네요..

경력없고 아무것도 할줄 모르는데 일단 합격한것 같습니다.

주간만 일해서 좋은것 같은데...일반 아파트나 빌딩이 아니라서 잘모르겠는데

복지관 일의 강도는 어느정도 되나요?

아참..한사람이 다한다고 보면된다네요..그러니까 일의 경계가 없는듯인듯..전기나 기계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