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가 재밌기도 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767회 등록일 13-12-25

본문

궁금한것도 많고 보일러앞에 쭈그려앉아서 유체역학을 고민하는..
욕인지 칭찬인지는 모르지만 누군가 나를 타고난 시설인이라고 한적이 있다.
그사람 입장에선 그렇게 보일수도 있겠지만 나는 손재주가 없어서 타고난 시설인은 아니다
그저 노력하는 시설인이라고나 할까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