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성탄절에 근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파**    댓글 0건 조회 553회 등록일 13-12-25

본문

성탄절에 근무하고 있어요..^^/

씁쓸하지만...

오후 2시... 퇴근시간만 보며 띵가띵가 하다 가야죠...ㅋㅋ

달력 나왔나요..??

여긴 관공서라 청와대 달력도 받아보네요...ㅋㅋ

물론 용역신분인 우리에게 주는게 아니라

철밥통들이 넘겨준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