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우리 시설인은 철도파업을 어떻게봐야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566회 등록일 13-12-22

본문

긍정적으로 봐야되는것인지, 돈도 우리보다 많이 받는 사람들이 저런다고 흉을 봐야 되는것인지?

다른 개념으로 생각을 해야 되는것이지 판단이 안되는군요 ^^

나는 여러 생각이 드는데

다른 분들은 어떤 생각들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