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식사들 하셨습니까..?? ^^/

페이지 정보

작성자 파**    댓글 0건 조회 575회 등록일 13-12-27

본문

예전에 먹었던 식단..^^;;


오늘은

고기가 안나왔네요...

미역튀김, 어묵볶음, 콩나물 무침, 배추김치, 총각김치, 사라다, 콩나물국...

부실한 날엔 나가서 먹는 사람들이 많아

구내식당이 한가합니다...ㅋㅋ...

저도 많이 벌면..

나가서 먹고 싶지만...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