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공조냉동기사 공부하려고 하는데 도움 부탁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778회 등록일 13-12-30

본문

안녕하세요.

공조냉동기사 내년에 취득하려고 하는데 향후 전망이나 취득하면

대우가 나아질까요..?

자격증에 난이도는 어떤지 기계 전공이 아니라서요

취득하셨거나 공부하신 분들에 충고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스파클생수 2L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