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오늘도 지하에서 짱박혀 있는거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d*    댓글 0건 조회 528회 등록일 14-01-13

본문

사방이 꽉막힌 지하에 짱박혀 있는거야?

불쌍한지고

그나마 인터넷이나 티비가 있어 시간 삐댈만 하다고?

불쌍한지고

남들 가족과 오붓한 저녁시간 보낼때

지하에 있는게 좋냐?

난 드뎌 지하에서 벗어났다!!!

멋지게 하고 오늘 지하에서 나왔지

푸하하하

낼 다시 지하에 들어가야 하지만

오늘은

지상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