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딥답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    댓글 0건 조회 694회 등록일 14-01-13

본문

나이 28에 전기기사를 취득하고
이력서만 5개월째 넣고 있는데 답답합니다 ..
공무쪽으로 들어가려해도 경력 미달 ..
공사쪽으로 들어가려해도 경력 미달 ..
시설은 교대돌이..

시설교대돌이 싫어서 발 담구기전에 전기기사를 취득한건데
따고나도 현실은 시궁창이네요 ..

용량 1500kw 미만 선임가능한데 요즘은
1500 미만 건물이 없나봐요 ..

현실은 교대돌이 교대돌이 .. 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