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plc는 필기 합격하시고 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파**    댓글 0건 조회 420회 등록일 14-01-12

본문

인터넷 보면

전기기능장 시험에 plc가 무지 어렵다며 죽는소리 하는데..

그거 다..

plc 교재 팔아먹고 살려고 하는 소리입니다...

아직 필기에 자신감이 없다면

필기준비에 올인하셔야 하고요..

필기에 자신감이 생겼을때

그때 plc 병행하시면 됩니다..

학원, 폴리텍, 주변 plc 고수중 하나를 택하여

그사람이 푸는 방식 그대로 배우시면 됩니다..

여러 풀이방식으로 배우면

정립이 안된 초보분들에겐 더 꼬이기만 할뿐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