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퇴사할까요 계속 다닐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d*****    댓글 0건 조회 1,677회 등록일 20-12-15

본문

시간이 많다고 해서 시설일을 시작한건데

퇴근하기전 1~2시간 밖에 시간이 안남습니다

(인터넷에서 봤던 내용이랑 많이 다릅니다.. 1~2시간도 운좋으면 그러네요)

일을 자꾸 만들어서 시키니까 짜증이 나요

같이 일하는 분 성격도 지랄같아서

하다가 짜증날때도 많고

돈도 최저시급 편의점 알바 월급 수준입니다

식비는 당연히 지급 안해주고요

여기와서 잡일 많이 해서 다른데 가서 써먹을수

있을지 잘모르겠습니다

이제 재계약 날짜가 다가와서 고민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취업하기 힘들수도 있다고 하는데..

여러모로 고민이 많습니다 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