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답변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830회 등록일 20-12-10

본문

일단 저는 반대입장에서 말씀드리면 말씀하신 대형건물에서 근무형태가 주주야야비비라는 근무는 변칙3교대로서 주로 호텔이나 마트 같은데서 많이 쓰고있는데 일단 해보시면 아시겠지만주간근무때는 모르겠는데 야간을 할 때 상당히 힘든근무입니다.. 첫번째 야간을 하고 다음날아침에 퇴근해서 바로 저녁에 돌아와야 되는게 장기적으로 볼 때 상당히 힘들구요.. 그렇게 근무를 하는데도 연봉이 2700 이라면 생각을 해봐야 합니다.. 그래도 2900 정도라면 생활이어느정도 되겠지만 그 월급 가지고는 밥값이나 차비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정말 취업이급한게 아니라면 다른 자리를 알아보시는게 좋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