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527회 등록일 14-01-21

본문

아닙니다

시설을 계속 하고 있다면 굳이 경비할 필요가 없죠

60이 아니라 70 80까지 해야죠

시설의 장점이 뭐겠습니까

정년을 넘어도 사지육신만 멀정하면 할수 있습니다

엔젤은 78세에 노인기사 하시는 분도 목격 했습니다

중요한건 노인기사가 되어 젊은 기사를 부려 먹으면 안되는 거겠죠

그져 마실 나가는 기분으로 다니면 될것 같네요

그 정도 나이 되면 그정도 경지에는 도달해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스파클생수 2L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