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연말정산 하면 얼마씩들 환급받는감?

페이지 정보

작성자 v***    댓글 0건 조회 466회 등록일 14-01-21

본문

나 작년에 6천원 더내라고 경리가 씨부리던데 남들은 몇십만원씩 환급받는다고 서류준비하고 뉴스에 나오던데

다들 연말정산하면 얼마씩들 환급받는감? 적어도 더내라고는 하지 말아야지

전기선임자나 소장님들은 얼마씩 환급받는지 궁금하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