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popopo님 기능장 한번 해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2*    댓글 0건 조회 408회 등록일 14-01-21

본문

여기에 gi모씨가 전기기능장 도전하는데 주제넘지만 님께서도 한번 도전해 보심이 어떨까 싶습니다

나이도 있으시고 경력도 많으신것 같으니 산업기사나 기사보다는 기능장이 나을듯 합니다

아파트에만 계속 근무하실거라면 주관사가 가장 좋지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