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아직 다니고 잇구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700회 등록일 14-02-09

본문

열심히 눈 슬어라?
안녕 아직 잘 다니고 잇구나
월급은 올려주엇니
소방산업기사 본다고 그랫지
열공해서 합격하길 기원한다
난 직영에서 일하고 잇다
눈 안슬어도 되고 귀찮은 일도 업서 할만하다
경리계장님은 잘잇니
거기서 제일맘에 들더라
하지만 월급이 조금 적엇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