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안전관리자 월급이 왜 이리 작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965회 등록일 14-02-13

본문

커뮤니티 눈팅 하다 전기 면허 걸었는데 아파트나 빌딩 급여가 이렇게 작나요..?

전 올해 36살이고 전기산업기사랑 소방전기 선임하고 있는데 삼천정도 되거든요.

현재 공장에 있는데 나중에 빌딩이나 아파트 가려고 했는데 너무 작네요..

앞 날이 깜깜합니다. 공장은 언제 잘릴지 모르는데..사고 위험이 너무 커서..ㅠㅠ 답답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