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눈 1시간30분 쓸고 들어왔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795회 등록일 14-02-08

본문

눈 맞으면서 쓰니까 기분 엿같음요 ㅎㅎ

언덕에 있는 아파트라서 힘듬 ㅎㅎ

여기 다녔던 반장 중에서 1년6개월이 최고 근무 기간이였음.

제가 이제 여기가 1년4개월.

오늘 고비내요. 추노하고싶어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