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용역회사 휴콥 어떤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545회 등록일 20-12-28

본문

제가 이번에 롯데보험본사건물 이력서를 넣었는데
휴콥이 롯데건물을 위주로 관리를 하는거 같습니다.
월급도 괜찮고, 3교대이긴한데 지원자가 별로 없더군요
다녀셨던분들중에 평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