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년된빌딩
페이지 정보
본문
1986년도에 준공된 오래된 빌딩인데 시설일하는분이 말하더군요 연식이 오래된 건물은 피하라고요! 구체적으로 얘기를 못들었지만 왜그런가요? 2010년도 리모델링했다고는 하지만요!
댓글목록
유**님의 댓글
유** 작성일
리모델링이야 어차피 겉에보이는 포장지고 건물안에있는 배관 등등 오래썩어서 누수나 여러가지 문제가 많겠죠.
전에 일하던 사람들도 주먹구구식으로 대충 땜빵해놨을거고 일터지는건 시간문제..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