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38년된빌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    댓글 1건 조회 1,418회 등록일 24-08-21

본문

1986년도에 준공된 오래된 빌딩인데 시설일하는분이 말하더군요 연식이 오래된 건물은 피하라고요! 구체적으로 얘기를 못들었지만 왜그런가요? 2010년도 리모델링했다고는 하지만요!

댓글목록

유**님의 댓글

유** 작성일

리모델링이야 어차피 겉에보이는 포장지고 건물안에있는 배관 등등 오래썩어서 누수나 여러가지 문제가 많겠죠.
전에 일하던 사람들도 주먹구구식으로 대충 땜빵해놨을거고 일터지는건 시간문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치아바타 3개입 3팩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