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구로에 O타워(제일큰 건물임) 어떤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    댓글 0건 조회 1,251회 등록일 24-06-16

본문


연봉은 3100?? 정도, 주주야비 인데
건물 자회사가 관리한대서 안정적일거 같았는데
사람이 자주바뀌는지 채용공고가 수시로 올라옴
건물이 커서 3100으론 빡실거 같기도하고
정보좀 아시는분? 냉정하게~
이직해서 오래 다닐곳 찾고 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