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현재 3천 이상 받고 있는분들 손.....

페이지 정보

작성자 a*    댓글 0건 조회 1,282회 등록일 14-02-23

본문

죄송한데 현재

시설에 종사하면서 3천 이상 받고 계신분 계신가요..?

공장 제외하고 어딜가야 시설에서 3천 이상 받는지 궁금하네요...

터널이 3천이상 주는것 같은데 차비랑 여타 경비 제하면 그것도 많이 주는게 아니라고 하는데..

그외 3천이상 주는곳이 어딘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