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관심이 있으신 분은 답글로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    댓글 0건 조회 1,007회 등록일 14-03-07

본문


내가 시설하면서 어케 하면 돈을 조금 벌수 있을까? 내가 하는 시설과 관계해서....

그런 생각을 조금 하다보니 돈을 벌 수 있는 구멍이 보이더군요

혼자선 여러 경우를 생각하면 힘이 들것 같고

관심이 있다면 쪽지로 주세요 ( 시설인이야기에 활동하시는 아이디로 부탁합니다)

..............

내가 생각하는건, 빠른 시간에 이루긴 힘들다고 봅니다

몇 분이 있을지, 또 여러 여건을 생각해도 1년 이상은 투입이 되야 하는 작업 같읍니다

하지만, 분명 돈은 될거 같군요

구체적인 상황은 물론, 조금의 속살도 보여 드리긴 힘들지만,

한 번쯤 , 관심이 있는 분들과 모여서 구체적인 말을 하고 싶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